아프리카 tv 광고 차단 방법(22년 8월 27일 기준 - 데스크톱·모바일)

 아프리카 tv는 방송(스트리밍)이나 VOD 시청 전에 나타나는 영상 광고들을 출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를 차단할 수는 있지만 아프리카 tv에서는 매번 이러한 방법을 대응하여 변경하곤 합니다. 모바일은 변경이 잘 이뤄지지는 않지만, 데스크톱의 경우는 불러오는 사이트 링크 자체가 변경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변경됩니다.

 

 

 

 ■ 아프리카 tv 광고 차단 방법 데스크톱

 8월 27일 기준으로 아프리카 광고 차단 소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https://deapi.afreecatv.com/api/v1/*
  2. https://vod-player00*.afreecatv.com/v101/hls/creatives/media/*
  3. https://ch.dawin.tv/* 

 

 이 3개만 넣어주시면 아프리카 tv 스트리밍 생방송 시청 시나 VOD를 보실 때 모두 광고는 차단 됩니다.

 

 

 

 ■ 구글 크롬 ABP를 통한 아프리카 tv 광고 차단 방법

구글에는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일반적인 광고 차단이 가능합니다. 그 중 Ad blocker Plus라는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광고 차단이 가능합니다.

 

  1.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adblock-plus-free-ad-bloc/cfhdojbkjhnklbpkdaibdccddilifddb?hl=ko에서 확장프로그램 추가하기
  2. ABP 우클릭 > 옵션 > 고급 > 내 필터 목록 > 8월 27일 기준으로 아프리카 광고 차단 소스 3개 입력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ABP 설치 및 ABP 옵션 이동
ABP 설치 및 ABP 옵션 이동

 

 

 

 

 ■ 아프리카 tv 광고 차단 방법 모바일

 모바일 방법은 동일하기 때문에 아래의 링크로 대체합니다. 하단에 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프리카 tv 광고 차단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아프리카 tv 광고 차단 모바일 및 데스크톱 22년 6월 기준입니다.

www.google.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