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 마우스나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리시버를 통해 수신을 받습니다. 그러나, Logitech Cordless Device 부분에 느낌표가 발생하고 정상적인 작동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원인의 경우는 정상적으로 필요로 하는 드라이버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하드웨어 장치를 잘못 인식해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Logitech Cordless Device 느낌표 발생원인
Logitech Cordless Device에 느낌표가 나타나는 원인은 장치를 정상적으로 인식하지 못해 발생하는 것으로 이에 대한 장치 드라이버를 모두 제거 후 다시 설치를 해주어야 해결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드라이버를 잡아주는 프로그램 혹은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에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원인은 로지텍(Logitech) 장치를 잘못 인식해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Logitech Cordless Device 느낌표 발생
로지텍(Logitech) 장치를 잘못 인식하게 하는 요소들
로지텍(Logitech) 장치 인식 문제를 일으키는 요소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드라이버를 잡아주는 프로그램이 로지텍(Logitech) 장치를 잘못 잡은 경우
-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해 로지텍(Logitech) 장치를 잘못 인식하는 경우
- 로지텍(Logitech) 드라이버를 제대로 설치하지 않은 경우
Logitech Cordless Device 느낌표 해결방법
의외로 로지텍(Logitech) 코드리스 디바이스의 문제는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소프트웨어적인 결함으로도 볼 수 있지만, 해결방법도 의외로 간단합니다.
로지텍(Logitech) set point 설치 사이트
- 로지텍(Logitech) set point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줍니다.
- Windows Key + X > 장치 관리자 선택
- 휴먼 인터페이스에 Logitec 부분이 들어가는 장치 모두 우클릭 후 제거
- 기타 장치에 나타나는 Logitec 부분이 들어가는 장치 모두 제거
- 로지텍(Logitech) set point 실행 후 장치 설치
- 재시작
Logitech Cordless Device 느낌표 해결방법
이렇게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로지텍(Logitech) 마우스 혹은 로지텍(Logitech) 키보드 장치가 정상적으로 읽어내면서 'Logitech Cordless Device'에 대한 느낌표 문제를 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