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스킨 변경은 4번 째 주에 하는 것이 좋은 이유(feat.블로그 운영에는 정답이 없음)

 티스토리 스킨 변경 혹은 html 소스 변경은 4번째 주에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습니다.

It is recommended to change the t-story skin and html sauce in the 4th week. It causes a lot of problems.

 

§ 문제점 (1)

 HTML 소스를 자주 변경하게 되면 애드센스에서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 제재가 되어, 2주~1달 간 수익이 들어오지 않게 됩니다.

  • [HTML 수정 빈도가 ↑] → [애드센스에서는 무효 트래픽으로 인식]

 

 

§ 문제점 (2)

 스킨 변경 및 HTML 소스 변경 시 등록되어 있는 네이버, 구글의 각각 봇들이 타당한 사이트인 지를 판별을 하게되어 그로인해 7~14일 간 기존의 수익보다 줄어들게 됩니다. 월 초에 비해 월 말이 수익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HTML 변경이나 소스 수정 시에는 월 말 - 7일 전이 좋습니다.

  • HTML 수정 시 일부 [애드센스나 애드핏]이 광고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일정 기간이 지나야 노출 됌.

 

 

§ 결론

 애드센스 무효트래픽이나 블로그 지수를 고려하면 월 초보다 월 말 - 7이 되는 시점에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사람이 일반화 되지는 않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블로그 운영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요약본]
[요약본]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