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게임 AFK 아레나 월드탐험 꿈의 절벽 공략지도

방치형 게임인 AFK 아레나의 월드탐험이 꿈의 절벽이 열리게 됩니다. 이번 꿈의 절벽 공략지도를 제작하는 중 난이도는 쉬웠지만 보상에 비해 맵이 너무 넓더라고요. 다이아 5천 개까지만 획득하고, 진행을 굳이 할 필요성은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이번 보상에는 다이아 5천 개가 메인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이번 월드탐험 꿈의 절벽은 레이저를 막아서 진행을 해야 하며, 각 포탈을 통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어떤 구조로 진행되는지 몰라 망설일 수도 있지만 AFK 아레나의 초반 월드탐험보다는 난이도가 매우 낮아졌습니다.

 

 

AFK 아레나 월드탐험 꿈의 절벽 스토리

오랜 시간 만족스러운 음악을 만들지 못해 새로운 영감을 찾아 나선 음유시인 안젤로는, 왠지 좋은 영감을 발견할 것만 같은 골짜기를 발견했다. 그 안에 설치된 드워프의 장치들이 안젤로를 골치 아프게 했으나, 이곳에 드워프의 유적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드워프 친구 모드버스가 안젤로와 함께 흔쾌히 골짜기로 들어서는데.

 

 

AFK 아레나 월드탐험 꿈의 절벽 보상목록

꿈의 절벽에서는 오랜만에 다이아 5000개를 지급합니다. 요즘은 점성술보다는 다이아를 주는 게 더 효율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꿈의 절벽 보상
꿈의 절벽 보상

 

 

AFK 아레나 월드탐험 꿈의 절벽 공략지도

꿈의 절벽 공략 지도를 제작하니 해상도가 높아서 1280 해상도로 압축했습니다. 보실 때에 불편함이 없는 사이즈입니다. 꿈의 절벽의 경우는 19번까지 진행을 하면 메인 보상인 다이아 5천 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타 보상까지 획득을 하시려면 24번까지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굳이 24번까지 진행을 해야 하나 싶을 정도의 보상들이라서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공략 지도는 goaway007인 제가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저작권 법으로부터 보호를 받습니다. 카카오톡의 경우는 채팅 방으로 링크 공유를 해주시고, 맵을 불법 배포를 한 경우 법적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AFK 아레나 꿈의 절벽 공략지도 다이아 5천 개까지

AFK 아레나 꿈의 절벽 공략지도 다이아 5천개까지
AFK 아레나 꿈의 절벽 공략지도 다이아 5천개까지

 

 

■ AFK 아레나 꿈의 절벽 공략지도 모든 보상획득

AFK 아레나 꿈의 절벽 공략지도 모든 보상획득
AFK 아레나 꿈의 절벽 공략지도 모든 보상획득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