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애드센스 승인용 글쓰기 팩트

애드센스 승인용 글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글쓰기 방법이 따로 존재하는 것은 맞지만 애드센스 승인용 글이라는 것은 악의적으로 서비스 판매 목적으로 만들어진 말입니다. 어떠한 주제가 승인이 잘 되고 안 되고 차이는 없으며, 키워드에 따라서 얼마만큼 구글 SEO에 맞게끔 썼냐에 승인이 되고 안 되고 차이가 나타나게 됩니다. 애드센스 승인 대행에 맞기게 되면 당장 애드센스 승인이 될지 모르지만, 저품질 상태가 되는 경우가 훨씬 많아집니다.

 

오늘은 2024년 애드센스 승인용 글쓰기 방법에 대해서 팩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용 글이란?

    애드센스 승인용 글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으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만들어진 허구적인 말입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잘 되기 위해서는 구글 SEO에 맞는 글쓰기에 따라 글을 작성하는 게 맞는 거지 애드센스 승인용 글을 통해 주제가 있거나 글자수가 1000자 2000자 넘어야 한다는 것 너무나도 상업적인 말입니다.

     

    글자수가 중요한 것도 아니며, 주제가 중요한 것도 아닙니다. 그렇게 믿고 있는 것은 사기꾼들의 엉터리 강의가 계속 퍼지면서 세뇌되었을 뿐입니다.

     

     

    카더라

    아래와 같은 카더라를 진짜 맞는 것처럼 말하는 분들도 큰 문제인데, h2와 h3, h4가 뭘 뜻하는지도 모르면서 언급을 하고 주제가 문제라면서 답변을 다는 사람도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제는 불법성이나 저작권 위반의 소지만 없으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구글이 선호하는 주제는 따로 있다는 것이지 애드센스 승인 시에는 차이는 크게 없습니다. 추후에 구글 노출이 잘 되냐 안 되냐 차이일 뿐입니다.

    애드센스 승인글 카더라
    애드센스 승인글 카더라

     

    이런 카더라 때문에 오히려 글쓰기 자체가 잘못되어, 티스토리 전체의 품질이 하락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다음 블로그가 티스토리로 합병되면서 DA 점수가 91점 → 89점으로 하락한 것처럼, 현재 잘못된 글쓰기가 계속해서 생성된다면 DA 점수는 더 하락할 수 있습니다.

     

    * DA는 도메인 점수를 뜻합니다.

     

     

    챗GPT 애드센스 승인 영상

    애드센스 승인용 글쓰기를 상업적으로 변환하여, 주제나 방법을 설명하거나 애드센스 승인대행을 하는데 너무나도 사기꾼의 말들인데 초보자분들은 쉽게 속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유튜브 영상이 더 과간인데 "챗gpt로 글을 쓰라는 둥", "h태그를 잘 지정해야 한다는 둥" 아무것도 모르면서 아는 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챗gpt를 이용한 애드센스 승인에 대한 영상은 너무나도 악성 영상이며, 조금만 생각해 봐도 문제가 될 수 있는 요소입니다.

     

    검색 봇들은 챗gpt의 글인지를 쉽게 파악을 할 수 있으며, 챗gpt 글쓰기를 하게 되면 스팸성 글로 저품질 요소가 됩니다.

    챗gpt 글쓰기악성 챗gpt 이용자들 때문에 발생한 결과
    챗gpt 글쓰기

     

    챗gpt 글쓰기는 2023년 초에는 애드센스 승인까지 되었지만, 중순 이후로는 모두 저품질 요소가 된 상태입니다. 이러한, 챗GPT 글 쓰는 방법을 유포하거나 이용하는 사람들로 인해 구글 로직이 크게 변화를 했으며, 국내에서 구글 검색을 사용하는 사람도 줄어들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러한, 챗GPT 악용으로 생태계가 망가진 상태이며, 제 경우는 하루 구글 유입이 6500명 이상의 유입이 평균이었지만 현재는 하루 구글 유입이 2천8백 명 조금 넘는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제대로 A/B테스트는 할 줄 모르고 편법만 캐내서 알려주는 악용은 사라져야 합니다.

     

     

    챗GPT 자동 글쓰기 프로그램

    2024년 1월 1일 새해부터 크몽에서 SEO 문제로 의뢰를 진행했다가 갑질을 당한 적이 있습니다. 이 사람의 경우는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화풀이한다"는 속담이 생각납니다. 이 갑질러의 경우, 챗GPT 자동 글쓰기 프로그램 사기에 속은 상태이며 유료 스킨 사기에도 속은 상태였습니다. 이로 인해, 이미 사이트 품질이 바닥을 쳤기 때문에, SEO 작업을 해드려도 오히려 색인이 되면서 사이트 품질이 더 떨어질 뿐이기 때문에 글쓰기를 배운 후 티스토리를 새로 운영하는 게 낫다는 피드백을 드렸습니다.

     

    그러나, 네가 뭔데 날 가르치려 드냐?, 넌 돈 받았으니 네가 알아서 해라, 냅다 환불해 달라고 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챗GPT 자동 글쓰기 프로그램으로 저품질이 된 상태이고, 유료 스킨 코딩 자체에 문제가 있어서 색인 자체도 완전히 꼬여있던 상태가 될 수 있다는 점 알아야 합니다.

     

     

    유료스킨

    H태그 부분을 제대로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스킨을 제작, 수정을 할 줄 알아야 하며 SEO도 동시에 알아야만 정상적인 스킨이 됩니다. 그러나, 커뮤니티형이나 깔끔해 보이는 스킨을 냅다 구매해서 입히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건 모두 색인 문제를 야기할 뿐입니다.

     

    유료스킨이라면, 구글이나 네이버에 검색하면 노출에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그러나, 티스토리를 운영해 본 경험도 없는 사람이 유료스킨을 대충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데 조금만 생각해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잘 구성된 스킨의 경우라면 내가 어떠한 검색을 하더라도 해당 유료스킨을 봤어야 정상입니다.

     

    그러나, 유료스킨을 구매했지만 본 적이 없다면 색인에 문제가 있거나 SEO 점수가 하락할만한 요소가 있기 때문에 글들이 노출되지 않아서 해당 유료스킨을 본 적이 없는 겁니다. 즉, 속도만 빠르다고 좋은 스킨이 아니며 SEO에 최적화가 되어있다는 것도 사기일 경우가 많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용 글쓰기

    애드센스 승인의 목적은 구글 SEO에 맞게끔 글을 작성했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즉, 애드센스 승인용 글이 있는 것은 아니며 구글 SEO에 맞게끔 글을 작성된 상태에서 애드센스 승인 검토를 요청해야 쉽게 애드센스 승인이 됩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에 맞는 SEO 글쓰기 방법은 모두 다릅니다. 각 검색엔진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로직이 다르기 때문에 글을 쓸 때 구글 SEO에 맞춰서 적어야 하며, 네이버나 다음 쪽으로 치우치게 된다면 SEO 점수는 구글 SEO 점수보다 낮게 측정되기 때문에 승인 거절이 나타나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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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oaway007 전문가의 전자책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1. 전문가 소개네이버 블로그는 4년간 운영, 티스토리는 3년간 운영 중입니다. 두 플랫폼...

    kmong.com

     

    유튜버나 엉터리 강의에서는 다음 중점으로 글 쓰는 것을 설명해 놓고는 모든 플랫폼에 적용되는 것처럼 말합니다. 이 부분도 제대로 알지 못해서 나뒹구는 소리일 뿐입니다. 티스토리에 대해서나 애드센스에 관해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상단의 링크를 통해 배워가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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