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3 챌린저 승급전 조건 및 후기

 ■ 카러플 시즌3 챌린저 승급전

 시즌3가 열린지 1달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 이제서야 챌린저 승급했네요. S2 엠블럼이랑 S3 엠블럼 차이가 그닥 없어서 레전드를 찍어야겠다는 의욕이 생기질 않았아요. 이번 시즌은 쉬는 그런 시즌으로 정했네요.^^

 하는 시간도 줄고해서, 실력이 많이 죽었어요. 챌린저 승급하는데 어렵더라구요..

 

 우선, 챌린저 승급 조건은 "스피드 개인전 Top4등 안에 달성", "스피드 팀전 승리", "아이템 팀전 승리" 총 3회를 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S2와 동일합니다(변경없음) 늘 상 그래왔듯, "아이템 팀전"을 선택^^

카러플 S3 챌린저 승급 조건

 

 먼저 승급전이 오픈되기까지는, 마스터1에 30점을 달성해야 챌린저 승급전이 오픈됩니다. 다들 잘 아실테죠!

 

 모두 MVP를 받았어요^^ 완전 캐리해버렸네요. 사실, 팀이 너무...(더 이상 말하지 않겠어요) 3번째 경기 때는 모든 디펜을 완벽하게 해주고, 막라에 물파리까지 다 맞아주면서까지 디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1등으로 밀어준 유저가 조작 미숙으로 꼬라박는 바람에 끼여서.., 허둥 지둥 하는걸 봐 버렸네요.. 또르르.. 연승 실패!

챌린저 승급전 결과

 

 

 그래서 막판에는 그냥.. 물폭탄으로 가두고.., 자석 써준 후.., 아이템을 먹었더니 더블 물파리(?)가 걸려서 쓰려고 했지만.., 상대가 오질않아, 그대로 골인! MVP 4판 모두 MVP를 기록해버렸네요.

 

카러플 챌린저 아이템 팀전 ALL MVP로 PASS

 

 

 요즘은 스켈레톤 버리고, 알마드도 타지 않네요.. 레드마트 카트가 제일 좋아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