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트위치 광고 차단 방법(.feat 광고 차단 소스)

 최근 아프리카tv나 트위치 생방송 시청시 광고가 나와 많이 불편했습니다. 이전에는 크롬 이용자의 경우 광고 차단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면 알아서 광고가 차단이 되었으나, 현재 21년 5월 시점에서는 유튜브 밖에 적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나 마나 별 차이가 없어졌습니다. 뭔가 광고가 나오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될 거 같고 그런 기분이 듭니다.

 

 PC 카카오톡은 실행 시 우측 하단에 광고 배너를 띄우는데 pc카톡에서 띄우는지 모르면 내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된 거 아닌가 싶을 걱정도 생깁니다.

 

 

 § 광고를 차단하지 않으면 바이러스 감염 확률이 높아지나요?

  : 꼭 광고가 나온다고 해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감염된 게 아니며, 일반적인 국내 광고 노출로 인해서는 감염되지 않습니다. 해외 사이트에서 쿠키 허용이나 광고를 클릭하게 되면 악성 프로그램이 설치, 권한 소유권이 넘어가는 등 문제가 생깁니다.

 

 즉, 국내에서는 감염될 우려는 거의 없으며 해외 사이트를 방문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

 

 

 § 아프리카tv와 트위치 광고 차단 방법

  : 본론으로 넘어가, 아프리카티비와 트위치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또한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확장프로그램에 광고 소스만 입력 해주면 광고는 무시되고 방송 및 동영상을 시청 할 수 있게 됩니다.

 

 

 ① 아래 Adblock Plus - 무료 광고 차단을 "확장프로그램 추가"를 해줍니다.

 

Adblock Plus - 무료 광고 차단

YouTube™ 광고와 팝업 창뿐 아니라 악성코드도 차단합니다!

chrome.google.com

 

 ② 우측 상단에 "확장프로그램" 아이콘을 선택 후 "Adblock Plus"를 압정 표시를 눌러 고정시켜줍니다.

"Adblock Plus" 를 압정 표시를 눌러  고정

 

 ③ ABP 아이콘을 선택 한 후 옵션을 선택해 줍니다.

ABP 아이콘 을 선택
ABP 아이콘 을 선택

 

 ④ 소셜 미디어 아이콘 추적 차단, 추가적인 추적 차단을 체크 / 허용되는 광고 허용 체크해제

소셜 미디어 아이콘 추적 차단, 추가적인 추적 차단을  체크  / 허용되는 광고 허용  체크해제
소셜 미디어 아이콘 추적 차단, 추가적인 추적 차단을  체크  / 허용되는 광고 허용  체크해제

 

 ⑤ 고급 탭으로 이동해, "내 필터 목록"에 아래와 같이 입력해 줍니다.

내 필터 목록에 값 입력
내 필터 목록에 값 입력

 ⑤-1 아래의 값들을 [Ctrl + A] → [Ctrl + C]를 눌러 준 후 "내 필터 목록"의 Search or add filters(s)에 [Ctrl + V]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afreeca twich.zip
0.00MB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