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파일에서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원인

특정 파일 혹은 프로그램에서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 항목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권한이 없는 것 같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원인은 여러 가지이지만 윈도우가 손상됐거나 윈도우 디펜더에 의해 의심되는 파일로 지정되어 파일이 디펜더에 의해 손상된 경우에 발생하게 됩니다.

 

윈도우 디펜더의 경우 조금이라도 알려지지 않은 프로그램의 경우 파일을 손상을 시켜 실행되지 못하게 만드는 기능이 있습니다.

 

 

특정 파일에서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발생 원인

특정 파일 혹은 프로그램에서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오류의 경우 윈도우 디펜더가 실시간으로 켜져 있거나 변조된 파일을 감시하는 기능이 켜져 있는 경우 발생하게 됩니다.

 

윈도우 디펜더의 변조 파일 검사 기능을 어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게 되면, 알려지지 않은 프로그램의 경우 의심 파일로 간주하여, 파일을 손상시켜 버리게 됩니다.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특정 파일이 아닌 다운로드, 바탕화면, 문서와 같은 폴더에서 나타나는 경우는 지정된 경로를 임의로 잘못 변경하여 나타나는 문제로, 특정 프로그램에서 나타나는 경우와는 다른 문제입니다.

 

 

특정 파일에서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1. 시작 혹은 Windows Key + Q를 눌러서 검색 창을 띄워줍니다.
  2. Windows 보안을 검색합니다. (띄어쓰기 주의)
  3.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클릭합니다.
  4.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의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5. 제외로 이동 후 바탕화면에 새 폴더를 만든 후 '제외 사항 추가'로 등록합니다.

 

 

Windows 보안 실행
Windows 보안 실행

 

 

문제가 없는 프로그램 혹은 파일이라면 디펜더에서 제외 폴더를 만들어서 제외 폴더에 다운로드하게 되면 이 문제를 막을 수 있습니다.

 

 

제외 항목으로 등록하기
제외 항목으로 등록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