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택배 앱 쇼핑몰 연동 방법 및 연동 실패 시 해결방법

 ■ 스마트 택배 쇼핑몰 연결방법

  스마트택배 앱 메인화면란에서 우측 하단의 +표시를 클릭 후 "다른 쇼핑몰 추가 연결"을 클릭하게 되면 앱 내에서 지원하는 쇼핑몰을 클릭 후 로그인을 하게 되면 최근 1개월 간 구매한 배송목록이 불러와집니다. 뿐만 아니라, 앱 권한만 부여해주게 되면 메시지나 카카오톡을 인식해서 자동으로 택배 목록을 띄워줍니다. 

 

스마트 택배 쇼핑몰 연동

 

 

 

 ■ 네이버 페이 연결이 안 되는 이유

 이 경우는 네이버 내에 로그인 알림 받기 혹은 타 지역 로그인 차단 기능이 On이 되어있는 경우 스마트택배 앱에서 불러오지 못하게 되어 연동 오류가 발생합니다.

 

  1. 크롬인 경우 naver.com으로 이동 / 네이버 앱인 경우 메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좌측 상단의 줄 3개 아이콘 선택
  3.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 선택
  4. 내 정보 보안 기능 선택
  5. 보안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 선택
  6. 로그인 차단 설정에 "타 지역 로그인 차단" 끄기(좌측)
  7. 새로운 기기 로그인 알림에 "로그인 알림 받기" 끄기(좌측)

 

스마트택배 네이버페이 연동 실패(안될때)

 

 

 

 ■ 다른 쇼핑몰 연동이 실패하거나 "보안 문자를 입력해주세요"라는 창이 뜰 때 (연동이 실패하는 이유)

  1. 로그인의 비밀번호가 틀린 경우
  2. 네트워크 상태가 wifi인 경우에 발생합니다.

 → 네트워크 상태가 wifi인 경우 정확하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연동이 실패되거나 보안 문자가 보이지도 않는데 "보안 문자를 입력해 주세요"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

 → 이 경우에는 상단 바를 내려 "와이파이를 꺼주시고, 데이터를 켜주시기 바랍니다." (wifi의 ip가 로그인 시 문제가 되어 연동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를 연결하니 정상적으로 1개월 내의 택배 목록을 불러와 연동이 이뤄지게 됩니다

쇼핑몰 연동 실패 / 보안문자를 입력해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