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21년) 광고 차단이 되지 않는 아프리카티비, 트위치 광고 차단하는 방법

 21년 5월에 올린 아프리카티비와 트위치 광고 차단하는 방법을 기재한 적이 있습니다. 최근 이 글의 조회수가 올라가서 확인 결과 최근 광고 차단이 이뤄지지 않더라고요. 정책 상 광고의 링크 위치를 또 변경해버린 것으로 보여집니다.

 

 계속 바뀌는 정책 때문에 광고차단이 어렵기 때문에 광고 차단 필터 소스를 올려드리는 것보다 광고 차단 ABP의 기능에 대해서 어떻게 필터를 넣어야 되는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1. 우선, 광고 차단 확장프로그램인 Adblock Plus를 다운 받아줍니다. 
  2. 일반 - [권장 필터] 모두 체크
  3. 고급 - [필터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 Adblock Plus 확장프로그램

 

Adblock Plus - 무료 광고 차단

YouTube™ 광고와 팝업 창뿐 아니라 악성코드도 차단합니다!

chrome.google.com

 

 ■ Adblock Plus 확장프로그램 [일반] 설정

 

 

Adblock Plus 확장프로그램 [일반] 설정

 

 ■ Adblock Plus 확장프로그램 [필터] 설정 (아래만 추가한다고 되는게 아니라 아프리카tv 트위치 광고 차단 방법(.feat 광고 차단 소스)의 소스 또한 같이 존재해야 합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복사해 넣어주시면 됩니다)

  1. 아프리카 TV 광고 차단 : https://play.afreecatv.com/*
  2. 트위치 광고 차단 : 아래 참고 바랍니다.
  3. 아프리카 TV vod 광고 차단 : https://vod.afreecatv.com/PLAYER/STATION/*

 아프리카TV의 경우 이런 식으로 상단의 링크에 BJ ID까지 지우고 *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 소스가 다르게 위치되어 있다면, 우클릭 해, 페이지 소스를 열어 링크를 확인 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최근 광고차단 확장프로그램을 우회하는 광고가 나오면서, 트위치는 광고차단이 잘 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소스를 확인해 추가한 결과 아래와 같이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트위치 광고 차단

 

 아래 내용을 복사 해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트위치 및 아프리카티비 광고차단.txt
0.00MB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