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새 창 광고가 계속 나타나는 이유 및 해결방법

구글 크롬에서 새 창을 열 때마다 광고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이유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악성 프로그램이 설치된 경우, 크롬에 시작 창으로 설정된 경우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정 프로그램으로 인해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두 가지를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크롬 새 창 광고가 계속 나타나는 이유

특정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시작 그룹으로 설정했거나 특정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무료 VPN을 사용해도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크롬 새 창 광고가 계속 나타나는 이유
크롬 새 창 광고가 계속 나타나는 이유-지식인 질문 중

 

 

크롬 새 창 광고가 계속 나타나는 문제 해결방법

  1. 무료 VPN 기능 제거하기
  2. 크롬 > 설정 > 시작 그룹 > 한 개만 두고 삭제
  3. 악성 프로그램으로 의심 가는 프로그램 삭제
  4. RAV, mcafree, avg 같은 프로그램 삭제

 

 

VPN을 함부로 설치 사용하면 안 되는 이유

디스코드나 해외 게임 중 LG U+ 이용자의 경우는 DNS 서버가 차단되어 작동이 안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VPN을 이용하여 지역을 바꿔주게 되면 정상적으로 디스코드 실행이나 해외 게임이 작동

goaway007.com

 

 

크롬 새 창 광고가 계속 나타나는 문제 해결방법
크롬 새 창 광고가 계속 나타나는 문제 해결방법

 

 

크롬 새 창 광고가 계속 나타나는 문제 테스트 - 프로그램 문제인지

현재 내 컴퓨터에서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해 생기는 문제인지, 다른 문제인지를 구별하기 위해서는 Kcleaner를 통해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고 테스트해봐야 합니다.

 

Kcleaner 다운로드

 

Kcleaner를 통해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해도 동일하게 새 창이 계속 뜨거나 쿠팡 광고가 나타난다면 악성 프로그램이 아닌 무료 VPN이나 크롬의 시작 그룹에 등록된 경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다고 판단하셔야 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